외식프랜차이즈 “명품 공연선물 공짜로 받으세요~”

입력 2012-02-10 07:55

[쿠키 건강] 뚝 떨어진 기온만큼 소비심리가 급속도로 냉각되면서 문화생활비를 줄이는 이들이 많다.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기는 이르다. 외식 및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잘만 활용하면 명품 공연을 공짜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지난해 ‘더뮤지컬어워즈’ 최우수 창작 뮤지컬상을 비롯해 5개 주요 부문을 수상한 뮤지컬 ‘서편제’와, 세계적인 지휘자 금난새와 유라시아 필하모닉이 선사하는 클래식 음악축제 ‘금난새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문화이벤트를 벌인다.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고객마당(이벤트참여란)에 글을 남기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모제는 이달 12일까지 글로벌쇼핑네트워크 위즈위드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제와 위즈위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등록 후 친구 또는 연인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뮤지컬 ‘달고나’ 관람권(10커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3일 아모제와 위즈위드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차이나팩토리는 이달 14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하고 감동적인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쌍에게 장진 감독의 연극 ‘리턴투햄릿’ 티켓을 증정한다. 또 발렌타이데이인 14일 연인과 함께 매장 방문 시 엘르걸 팝음료를 선착순 제공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