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테크놀로지, KIMES서 탈모치료기 헤어빔 모델 박명수 팬싸인회 열어

입력 2012-02-09 13:47

[쿠키 건강] 의료기기업체 원테크놀로지(대표 김종원)가 자사의 레이저 탈모치료의료기기 ‘헤어빔’ 모델 박명수 씨 팬싸인회를 연다.

원테크놀로지는 오는 16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8회 국제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2)’에 참가해 박명수 씨 팬싸인회와 자사의 레이저 의료기기들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원테크놀로지는 기존 Q-Switched Nd:YAG 레이저의 장단점을 개선한 신제품 파스텔(Pastelle·사진)을 출품한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색소 병변 제거와 동시에 모공 축소, 잔주름 개선 효과와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데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 원테크놀로지는 기미, 주근깨, 문신을 제거하는 색소병변치료 레이저 파스텔(Pastelle)과 티알(TR) 피부재생, 잔주름, 모공축소, 영구제모, 혈관 치료 레이저 에스알(SR), 흉터∙여드름흉터 치료 레이저 스카일(Scahil)(스카힐) 미세피부박피 레이저 아비오( AVVIO) 하지정맥, 치핵 수술등에 사용하는 Surgical Laser 브이알(VR), 헬멧형 탈모치료 레이저 의료기기 오아제헤어빔(oazeHairBeam) 등도 선보인다.

특히 저출력레이저(Low Level Laser Therapy)를 이용한 ‘오아제헤어빔(oaze HairBeam)’은 제품 전시와 함께 개그맨 박명수씨가 전시회 기간중인 17일 헤이빔 댄스와 팬 싸인회를 연다. 또 전시 기간 동안 현장에서 직접 써보고 상담이 가능한 체험코너와 헤어빔 댄스 퍼포먼스 등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제공된다.

한편, 오아제헤어빔(oaze HairBeam)은 ‘탈모치료 의료기기’로 식품의약품안전청 허가를 받았으며, 개인이 집에서도 손쉽게 탈모를 치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김종원 대표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에 대한 안전성과 성능을 높여 우수한 제품 생산에 주력할 것”이라며 “이번 KIMES 전시회 참가를 통해 원테크놀로지의 앞선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널리 알리고, 해외 바이어는 물론 국내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