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토자이홀딩스는 최근 아랍에에미트(UAE)에서 개최된 ‘아랍헬스(Arab Health 2012) 전시회’에 참가해 주력 제품인 ‘PROSYS PRP’ 전시와 중동 시장을 대상으로 한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토자이홀딩스에 따르면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4일까지 UAE 두바이에서 열린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기존 해외 제품들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전세계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회사 측은 “국내 기술력으로 제작된 PROSYS PRP는 저렴한 가격대에 효능과 우수한 편의성을 제공한다”며 “이미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 일본 후생노동성 허가 및 유럽 CE인증 등을 획득으로 세계 시장에서 품질 검증을 마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토자이홀딩스 해외사업부의 제이슨 이사는 “현지 제휴 업체인 Waiso Med사와의 공동마케팅 추진 결과 전시회 기간 내내 많은 방문객들이 토자이홀딩스의 전시관을 찾아 중동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진출 발판을 마련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인도, 유럽 등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한 수출 계약이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
정문기 토자이홀딩스 대표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PROSYS PRP 브랜드를 중동시장에 널리 알려 인지도를 높인 만큼 PROSYS PRP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토자이홀딩스, 아랍헬스2012 전시회 참여 중동 진출 발판 마련
입력 2012-02-07 1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