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지난 1일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에스쁘아의 신제품 립스틱 노웨어를 공개, 올 봄을 휩쓸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려주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뮤즈 박시연이 참석해 숨겨진 광고촬영 에피소드와 메이크업 시크릿에 대해 솔직 담백하게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에스쁘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뉴욕 탑클래스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크리스 콜벡이 한국에 방문해 직접 제품을 소개해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크리스 콜백은 런던 출신의 뉴욕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런던과 파리, 뉴욕 등지 에서 활동을 펼치며 마돈나, 다이애나 로스, 캐서린 제타 존스, 우마 서먼, 카일리 미노그, 퍼기 등 헐리웃 셀렙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다.
크리스 콜백 에스쁘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한국 여성들은 매우 아름다운 얼굴 골격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들 비슷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하는 것 같아 조금 아쉬움을 느꼈는데 에스쁘아 제품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과 텍스처로 한국여성들의 메이크업을 다양하고 개성 있게 변화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런칭 행사 개최
입력 2012-02-03 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