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입력 2012-02-02 15:56

[쿠키 건강] 어느새 며칠 후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 이제 사랑을 갓 시작한 연인이나 사랑 고백을 앞둔 청춘 남녀들에게 발렌타인 데이는 절호의 찬스다.

아모레퍼시픽은 2일 며칠 남지 않은 발렌타인데이를 위하여 남심을 사로잡게 해주는 리미티드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선물 기획세트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로맨틱 리미티드 아이템= 라네즈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사랑을 상징하는 꽃인 ‘튤립’과 ‘작약’을 모티브로 한 ‘러브 인 블룸’ 발렌타인 컬렉션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라네즈 ‘러브 인 블룸’ 발렌타인 컬렉션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산나 아누카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달콤한 노래를 부르는 새들의 지저귐을 따라온 소녀가 아름다운 정원에 피어있는 튤립을 발견하고 사랑과 행복의 멜로디를 듣게 된다는 스토리를 작가 특유의 감성으로 담아낸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사랑스러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러블리 로맨틱 룩’을 세련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어반 시크 룩’을 제안한다. 러블리 로맨틱 룩 혹은 어반 시크 룩 중 하나를 택해 남자친구와 함께 보내고 싶은 발렌타인 계획을 덧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러브 인 블룸'' 메이크업 컬렉션 중 정품 1개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내 남자를 위한 선물, 발렌타인 데이 기획 선물 세트= 말끔한 남성의 외모가 철저한 자기 관리를 나타내는 기준으로 평가받고 있는 시대에 취향 따라 잘 고른 화장품은 멋진 그루밍 족으로 거듭날 수 있는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라네즈 옴므와 오딧세이는 피부 활력을 찾아줘 매력적인 남성미를 완성시켜주는 화이트 액티브 스킨케어 세트를, 롤리타 렘피카는 생동감 넘치는 향이 인상적인 남성 전용 향수 로 오 마스큘랑 오 드 뚜왈렛을 추천한다.

헤라와 리리코스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풍성한 사은품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옴므 기획세트와 이벤트를 선보인다.리리코스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리리코스 매장에서 남성들을 위한 전용 베이직 케어 라인인 ‘옴므 마린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고급 수제 초콜릿’을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