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출근, 등교 등으로 바쁜 아침, 해야 할 일은 정말 많지만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은 한정돼 포기해야 하는 것들이 생기기 마련이다.
특히 직장 여성들의 경우 아무리 바빠도 헤어 스타일이나 메이크업을 포기하고 출근할 수 없기 때문에 남들보다 더욱 바쁜 아침 시간을 보내게 된다. 이런 바쁜 아침 시간을 여유롭게 만들어 주고 꿀맛 같은 아침 단잠을 10분이나 늘려 줄 똑똑한 뷰티 아이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2일 메이크업 브랜드 케빈어코인 등의 업계가 바쁜 아침 시간을 여유롭게 만들어 줄 뷰티 아이템을 추천했다.
헤어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의 ‘트리트먼트’는 겨울철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고 정전기를 방지하며, 젖은 모발에 사용한 후 드라이를 하면 드라이에 소요되는 시간을 40%이상 줄여줘 바쁜 아침 시간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케빈어코인의 ‘크리미 글로우’는 블러셔, 아이메이크업, 립메이크업까지 커버가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어 지속력이 뛰어나고 뭉치거나 겉도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으며 작은 팟 패키지로 제작되어 휴대가 간편한 제품이다.
유기농 스킨 케어 브랜드 트릴로지의 ‘로즈힙 오일''''은 뉴질랜드 유기농 로즈힙 오일로 세안 후 토너만 사용한 상태에서 에센스와 크림 등의 모든 스킨 케어 단계를 대신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나 비비 크림에 섞어 바르면 피부에 광택을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윦여 기자 vitamin@kukimedia.co.kr
바쁜 아침 시간을 여유롭게 만들어 줄 뷰티 아이템
입력 2012-02-02 1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