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네스카페, 두 개 매장 동시 오픈

입력 2012-02-02 10:28

[쿠키 건강]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가 90호점인 ‘대전대점’과 91호점인 ‘국립서울미술관점’을 동시에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90호점인 ‘대전대점’은 대학 내에 입점한 4번째 카페네스카페 매장으로 대전대 30주년 기념관 2층에 93석의 넓은 규모로 마련됐다. 독특하게 학교 주변 상권이 아닌 대학 내에 입점해, 학생들이 보다 편리하게 커피는 물론 간단한 식사도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공간이다.

대전대점과 마찬가지로 91호점인‘국립서울미술관점’은 일반적인 상권이 아닌 미술관 내에 위치하고 있다. 관람 중 휴식이 필요하거나 관람을 마친 고객들이 방문해 편안함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매장이다. 특히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와 유럽 명소 사진들을 담은 액자 등으로 꾸며진 매장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 갤러리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한편 카페네스카페는 2개점 동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대전대점은 오는 3일까지 학생들에게 아메리카노를 5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국립서울미술관점은 선착순 200명에 한해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화이트슈가 카스텔라를 증정하고, 1만 2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머그컵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5일까지 아메리카노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