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피자 브랜드 피자에땅이 전속모델인 애정남(최효종, 이원구, 신종령 이하 에땅남)을 앞세워 신년/신학기 친구들, 동료들과의 애매한 사연의 기준을 정해주는 ‘더블 행운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애매한 사연의 기준을 정해주는 ‘에땅남 애매한 사연 이벤트’와 신제품 ‘2판4판’의 온라인 및 모바일 주문 1,000원 할인과 구매 고객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로 총 3가지다.
‘에땅남 애매한 사연 이벤트’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개그콘서트’의 ‘애정남’ 코너와 마찬가지로 신년/신학기를 맞아 친구와 동료 사이, 또는 모든 사람들의 처음 생기는 애매한 사연을 피자에땅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에땅남’이 직접 사연을 뽑아 애매한 기준을 딱 정해주는 이벤트이다. ‘애매한 사연 이벤트’의 당첨자는 총 10명이며 ‘에땅남’의 답변 영상이 담긴 사인CD와 최신 MP3 플레이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3일이며, 피자에땅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블 행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피자에땅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페이지(m.pizzaetang.com/)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피자에땅, ‘더블행운 이벤트’ 진행
입력 2012-01-31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