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교원L&C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교원건강&(엔)에서 어린이용 멀티비타민 ‘호야토야 멀티비타민’을 출시한다.
호야토야 멀티비타민은 영양보충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이 되는 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으며 설탕과 색소, 인공감미료, 합성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성장발육이 왕성하고 에너지 소모가 많아 균형 있는 영양섭취가 필요한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영양제이다.
비타민B와 비타민C 등 수용성 비타민이 들어있어 흡수가 쉽고 빠르며 필요한 양만큼의 비타민만 체내에 흡수되고 나머지는 소변으로 배출돼 과잉섭취로 인한 부작용을 막을 수 있다.
츄잉정 형태로 만들어져 씹어먹는 재미와 함께 알약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어린이들도 쉽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또, 교원의 베스트셀러 전집인 ‘호야토야의 옛날 이야기’에 등장하는 ‘호야토야’ 캐릭터로 디자인하여 아이들이 친근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교원L&C는 2010년 4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교원건강&(엔)을 출시한 이후 효소홍삼, 백수오 수, 가르시니아 슬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 처음으로 어린이를 겨냥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호야토야 멀티비타민은 레몬맛과 초코맛 2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각각 3만8000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신제품] 교원 L&C, 어린이용 ‘호야토야 멀티비타민’ 출시
입력 2012-01-31 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