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대한체육회 파트너십 체결·캠페인 론칭…배트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홍보대사 위촉
[쿠키 건강] 오랄비, 헤드앤숄더 등 80여개 생활용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P&G가 대한체육회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이미지 구축에 나섰다.
한국P&G는 30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소공동 조선호텔 2층 라일락룸에서 대한체육회와 2012런던올림픽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한국P&G는 앞으로 열릴 런던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와 가족을 지원할 예정이다.
오쿠야마 신지 한국 P&G 사장은 "대한체육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고 이는 P&G 매출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P&G 브랜드 ‘헤드앤숄더’ 광고 모델이자 배트민턴 국가대표 이용대와 어머니 이애자씨는 공식 홍보대사로 나서 이날 행사에 참석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한국P&G, “체육 파트너십 통해 긍정적 이미지 제고”
입력 2012-01-30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