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아모레퍼시픽은 19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이란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는 2011년 9월 기존에 존재하던 소비자 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해당 제도를 공표했다.
박수경 아모레퍼시픽 고객담당 상무는 “이번 인증 획득 과정이 고객과 관련한 모든 시스템을 다시 한 번 정비하게 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최고의 제품과 함께 더욱 깊고 섬세한 고객 소통으로 고객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아모레퍼시픽, 소비자 중심 경영(CCM) 인증 획득
입력 2012-01-19 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