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18일 신라면세점 본점에 입점해 본격적인 면세점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인비의 신라면세점 입점은 현재 정관장 홍삼 제품이 내외국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힘입어 진행되는 것으로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내외국인에게 6년근 홍삼의 탁월한 피부효능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인비는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점으로 점차 유통망을 확대해 더욱 다양한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국내를 찾는 외국인들에게도 정관장 6년근 홍삼의 피부 효능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김상배 KGC 라이프앤진 사장은 “이번 동인비의 신라면세점 입점은 지난 해 출시 이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동인비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기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며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은 동인비가 6년근 홍삼의 진한 피부과학을 알리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하는 한편 향후 세계 시장 진출의 탄탄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동인비는 신라면세점 본점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가지고 신라면세점 내 동인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정관장 6년근 홍삼의 진한 피부과학을 체험할 수 있는 동인비초 5종 리플렛을 증정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홍삼화장품 동인비(彤人秘), 신라면세점 입점
입력 2012-01-18 0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