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산업 현대H몰서 ‘안마의자’ 60% 할인 공동구매 실시

입력 2012-01-15 13:14

[쿠키 건강] 대경산업(대표 이규대)은 16일 하루동안 현대H몰에서 메디칼드림 안마의자 공동구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H몰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16일 하루 동안 마련된 특가 공동구매로 100명이 모이면 메디칼드림 안마의자(MD-3950HL·제품사진)를 60% 할인된 금액(정상가 398만원, 공동구매가 15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공동구매에서는 또 최장 12개월 무이자 할부, 7만원 적립금 지원, 5% 카드 청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대경산업의 대표 안마의자 브랜드 메디칼드림은 16년간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국산 제조 제품으로 ‘소비자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에 선보이는 안마의자(MD-3950HL)는 체형 맞춤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후 그에 맞는 맞춤형 안마(최첨단 스캐닝 기능)가 가능해 온 가족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 프리미엄급으로 천연가죽 사용과 온열 마사지, 전자동 리클라이닝, 발지압 마사지 기능 등을 갖추고 있으며, 그림으로 표시된 액정 한글 리모콘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작동할 수 있다.

이규대 대경산업 대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부모님, 친척, 지인 등에게 드릴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파격적인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설맞이 선물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