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교원L&C는 오는 27일까지 제1회 대학생 홍보대사 ‘젊음의 W(더블유)’ 20명을 모집한다.
‘젊음의 W’의 ‘W(더블유)’는 교원L&C의 주력 상품인 정수기 브랜드 ‘웰스(Wells)’의 첫 글자임과 동시에,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개개인의 경쟁력을 한 단계 높여준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지닌다.
제성욱 교원L&C 사업본부장은 “열정 가득한 대학생들이 다양한 사회 경험을 미리 쌓고, 끼와 아이디어를 발산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대학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잠재고객을 보다 젊은 층으로 넓히는 한편, 교원L&C와 웰스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고 젊은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젊음의 W’에 선발된 20명의 대학생들은 2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7월까지 6개월간 매월 다양한 주제의 홍보활동을 직접 체험하고 교원L&C의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개진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실무진의 마케팅, 홍보, 광고 관련 강의, 전시회 기획, 상품 전략과 브랜딩 참여, 광고 촬영 현장 방문, 실무진의 멘토링 프로그램 등 마케팅 실무와 사회생활을 직, 간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교원그룹 인턴과 정규직 지원 시 우대, 전원 제주도 여행, 팀 활동비 지원 등의 혜택도 주어지며,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젊음의 W’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월 27일까지 교원L&C 홈페이지(www.kyowonlnc.com)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2월 6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교원L&C, 제1회 대학생 홍보대사 ‘젊음의 W’ 선발
입력 2012-01-12 1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