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 설 맞이 한우 선물세트 출시

입력 2012-01-12 14:44

[쿠키 건강] 한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가 임진년 설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20만원대의 한우 꽃 등심 세트부터 총 15가지 종류의 다양한 품목과 가격대로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와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한우 정육 모둠’은 최고의 육질과 풍미를 자랑하는 국내산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2.4kg에 가격은 12만원이다. 고품격 선물세트로는 국내산 한우 등심 부위 중 마블링이 가장 훌륭한 꽃 등심 부위만 선별해 제공되는 ‘한우 꽃 등심’ 세트가 2.4kg에 29만원이다.

또한 전국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즐기던 메뉴의 맛을 그대로 만날 수 있는 불고기 모둠 세트가 4만원에서 6만원대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또한 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 모둠 세트에는 가정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응용요리 레시피가 함께 동봉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불고기 등 고기 선물세트 외에도 4만원대의 카리부커피 프리미엄 원두 세트 등 실속있는 선물세트와 구운토판천일염, 함초천일염, 구운2년묵은 천일염, 마늘천일염, 도자기 세트 등으로 구성된 ‘The Salt’ 세트도 준비돼 있어 선물 선택의 폭이 넓다.

한편, 불고기브라더스는 설 선물세트 및 상품권 구매 시 10만원 당 1만 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덤 상품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덤 상품권 이벤트는 오는 2월 말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