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보령메디앙스가 직원들 스스로 올곧은 성품, 올곧은 육아, 올곧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과 마인드를 확산시키기 위해 ‘올곧은 캠페인’의 사내활동을 확대 전개한다.
보령메디앙스는 2010년 옳고 바른 제품만을 제공해 아이를 올곧게 키울 수 있는 육아 환경 조성에 앞장서 나아가겠다는 보령메디앙스의 의지를 담고 올곧은 육아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올곧은 캠페인 서약식’은 올곧은 육아 캠페인을 확대하여, 임직원 개개인의 성장을 통해 좀 더 올곧은 제품을 만들어 ‘올곧은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보령메디앙스의 약속이다.
보령메디앙스는 분기별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우선 1분기에는 전직원이 올곧은 10계명 실천 서약식을 시작으로 매월 11일을 올곧은 아이맘데이로 정해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더욱 확대하고, 전 직원의 에너지 절약운동(종이 사용 줄이기), Co2 줄이기 활동에 동참(메디앙스 전직원 ‘서울시 에코마일리지’가입) 할 예정이다.
2분기부터는 직원 벼룩시장을 통해 얻은 수익금 기부, 직원자녀 초청 ‘엄마아빠 직장 생활 체험’, 임직원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올곧은 기업문화 정착시켜 나간다는 구상이다.
또한 아토피관리, 위생관리, 건강한 식생활 관리 등 ‘올곧은 육아생활’에 대한 지침서도 제작해 배포하며, 올곧은 캠페인에 대한 사회적 참여도 확대시킬 계획이다.
보령메디앙스 김은정 부회장은 “올곧은 캠페인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육아관련 전문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해 전 세계의 아이들을 올곧게 키우는 기업으로 성장 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보령메디앙스, 올곧은 캠페인 서약식 진행
입력 2012-01-12 0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