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네이처 리퍼블릭이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속형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설 선물세트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합리적인 가격의 1~3만원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모아 알차게 구성했다. 고객이 연령과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기초부터 색조, 보디 제품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대용량 샘플을 증정한다.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는 겨울철 푸석해진 20~30대 여성의 피부 탄력을 높여 주는 고보습 케어다.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고 노화를 완화하는 핵심 성분인 마린 콜라겐이 고농축 함유돼 늘어지고 처진 피부에 탱탱한 탄력을 전달하는 고보습 라인이다.
‘아르간 뉴트릭서’ 2종 세트는 거칠어진 30~40대 여성의 피부를 윤기있게 가꿔 주는 고영양 케어다.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유연성과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고영양 라인으로 아프리카 모로코의 황금이라 불리는 아르간 오일이 들어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또한 콩 단백질 추출물이 피부결을 맑고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
‘에센셜 바디’ 2종 세트는 온 가족의 촉촉하고 건강한 보디를 위한 고보습 케어다. 이 제품은 샤워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보디 케어 전용 제품이다. 마시멜로 추출물과 모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주고,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보호막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네이처 리퍼블릭, 설 명절 맞아 선물 기획세트 출시
입력 2012-01-11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