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건강&(엔), 건강기능식품 설 선물세트 출시

입력 2012-01-10 11:04

[쿠키 건강] 교원L&C의 건강기능식품브랜드 ‘교원건강&(엔)’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웰빙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남성을 위한 ‘효소홍삼기(氣)’, 여성을 위한 ‘효소홍삼수(秀)’, 갱년기여성을 위한 ‘백수오수’ 등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실속 제품들로 구성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10일부터 2월 3일까지 넉넉한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해 더욱 알차고 풍성한 설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했다.

◇겨울철 면역력 UP! 가족 건강 UP! 프리미엄 효소홍삼

‘교원건강&(엔) 효소홍삼’은 6년근 홍삼을 사용하여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준다. 또, 홍삼을 특수효소로 미리 발효시켜 인삼사포닌 흡수율이 높다. 일반 홍삼농축액에 비하여 사포닌 함량이 2배 이상 높으며, Rg3, Rh1, Compound-K 등 몸에 좋은 특이사포닌이 다양하게 함유돼있다.

효소홍삼기(氣)와 효소홍삼수(秀)는 기능이 특화된 프리미엄 효소홍삼 제품이다. 6년근 국산 효소홍삼 농축액을 8%로 높였으며, 특허 받은 특이사포닌 전환법으로 남성과 여성에게 좋은 특이사포닌을 강화시키고 천연원료로 효능을 높였다. ‘효소홍삼기’에는 남성에게 좋은 특이사포닌인 Rh1, Rg3가 강화됐고, 헛개나무 추출물과 전마 등의 성분을 첨가해 지친 남성의 피로회복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준다. ‘효소홍삼수’는 여성을 위한 특이사포닌인 Compound-K가 강화됐으며, 천연여성호르몬으로 알려진 석류가 첨가돼 여성들의 피부미용과 생기를 돋우는 데 도움을 준다.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비타민D도 함유되어 있다.

1월 10일부터 2월 3일까지 효소홍삼기(氣)나 효소홍삼수(秀)를 구입하면 효소홍삼농축액 50g을 추가로 증정한다(선착순 2,000개 한정). 제품 가격은 각각 27만5000원이다.

◇어머니와 아내의 건강을 위한 ‘백수오 수’

교원건강& 백수오 수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감마리놀렌산, 칼슘, 비타민D 등을 함유해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해 발생하는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설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백수오 수의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미국 FDA로부터 건강기능신소재(NDI)로 인정받았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지식경제부에서 선정하는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인체 시험 결과, 갱년기 지수(KI, 쿠퍼만인덱스)와 개별항목 12가지 중 안면홍조, 발한, 손발저림, 불면증, 신경과민, 우울증, 어지럼증, 피로감, 관절통, 가려움증, 질 건조증 등 10가지 상태를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콜레스테롤과 혈행을 개선해주는 감마리놀렌산,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칼슘, 뼈를 강화하고 칼슘과 인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등도 함유되어 있어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제품가격은 19만8000원이며, 1월 10일부터 2월 3일까지 교원건강&(엔)의 백수오 수를 구입하면 1주일 분량의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