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안경전문 프랜차이즈 일공공일 안경·콘택트는 오는 11일 서울 당산동에 위치한 그랜드컨벤션센터 2층 대연회홀에서 전국 가맹안경원 대표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2012년 전국수주회 &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토마토디앤씨 안경사업부 내 3개 브랜드(일공공일 안경·콘택트, 안경나라, 씨채널안경) 가맹 안경원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사필로코리아, 다리인터내셔날, 시원아이웨어 등 약 20여 개 메이저 협력업체들이 참여해 대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2012년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 올해의 아이웨어 유행 경향을 미리 점쳐보는 자리로 마련된다. 또한 전체 가맹점을 대상으로 본사 및 협력업체 제품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여한 가맹점주 및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새롭게 개정된 세법 관련 세미나를 실시해 운영에 필요한 실질적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며 세미나 종료 후에는 2012년 사업비전 및 운영계획을 발표하는 등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신년 목표를 결의하며 가맹점의 성공적 운영을 다짐할 계획이다.
박대성 토마토디앤씨 안경사업부 대표이사는 “기존 수주회 형식의 연례행사에서 벗어나 세무 세미나 및 예정사업계획 발표 등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춰 신년행사를 구성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본사와 체인안경원 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2012년 아이웨어 정보와 패션 트렌드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업그레이드된 고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일공공일 안경·콘택트, 11일 전국 가맹점 대상 세미나
입력 2012-01-09 1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