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바이오 메디칼 전문기업인 토자이홀딩스는 오는 23일부터 열리는 아랍권 최대 규모의 Arab Health에 참가해 회사의 주력제품인 PROSYS PRP 마케팅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달 23일부터 26일까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국제전시회장에서 개최되는 아랍헬스는 올해로 37번째 행사다. 매년 60여개 국에서 6만5000여 명이 참관하는 중동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의료 전시회 행사다.
이와 관련 토자이홀딩스는 사우디아라비아와 아랍에미레이트를 거점으로 Medical & Scientific Solutions를 제공하는 현지 업체와 공동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회사 측은 이번 아랍헬스에서 PROSYS PRP 독자 부스를 마련해 본격적인 현지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토자이홀딩스 관계자는 “PROSYS PRP가 중동 시장 진출에 성공하기 위해선 현지와의 공동마케팅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PRP 선도기업으로서 시장을 선도하는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R&D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빠른 시장대응과 수요에 기반한 제품 개발 등을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토자이홀딩스 중동 시장 공략, 이달 23일 아랍헬스 전시회 참가
입력 2012-01-09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