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아기전용 캠페인’ 실시

입력 2012-01-03 09:57
[쿠키 건강] 매일유업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아기의 가장 좋은 유아식을 전하는 ‘아기전용 캠페인’을 실시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앱솔루트 아기전용 시스템’을 구축, 전국의 목장 6000여 개 중 단 70곳만 ‘아기전용 목장’으로 엄선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스스로 아기전용을 체크할 수 있는 ‘아기전용 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아기전용의 중요성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오는 1월 31일까지 앱솔루트 홈페이지(absolute.maeili.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기전용을 체크하는 900명에게 매일 포인트를 증정, 100명에게 아기전용 원유로 생산된 유아식 ‘앱솔루트 궁’과 ‘앱솔루트 명작’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