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숲속 건강마을 힐리언스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4박 5일간 강원도 홍천에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암 수술 후 재발장비와 자연적 치유회복을 위한 ‘암극복생활학교’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암극복생활학교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식습관, 운동습관, 마음습관을 반복적으로 체험함으로써 생활화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엇을 어떻게 먹는지, 자신에게 맞는 운동은 무엇인지,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 체험하며 배울 수 있다.
일반적으로 암은 우리 몸의 비정상적인 세포들로부터 시작된다. 이러한 암세포가 모두 암을 유발하는 것은 아니다. 암은 우리 몸이 다스릴 수 있는 범위 이상으로 암세포가 많거나 장시간 발생했을 때 발병한다.
힐리언스 선마을 측은 건강한 식습관, 마음습관, 운동습관은 암의 예방뿐만 아니라 치유와도 깊은 관련이 있다면서,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해 진정한 휴식과 올바른 생활습관을 반복적으로 체험하고 체득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운동, 식사, 마음, 리듬습관 개선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하며, 힐리언스 선마을은 자연그대로의 삶을 체험하고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고 덧붙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힐리언스선마을 8일부터 12일까지, ‘암극복생활학교’ 운영
입력 2012-01-01 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