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윌’, 스페셜 페키지 발매

입력 2011-12-28 13:10
[쿠키 건강] 한국야쿠르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윌’의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바꾼다고 28일 밝혔다. ‘윌’은 2000년 발매 이후 단일브랜드로 국내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는 발효유 제품으로 연간 2500억원 어치 이상이 팔려나간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Happy new year 2012, 건강한 한해 되세요’라는 신년인사 메시지를 담은 이 제품은 2012년 설날까지 약 한달 간 한정 생산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