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풀무원 계열사인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는 창업 30주년을 맞아 ‘내추럴하우스 바이 올가(Natural House by ORGA)’ 브랜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다.
‘내추럴하우스 바이 올가’는 올가홀푸드만의 친환경 식품 운영방식과 관리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 받은 친환경식품 전문 가맹점이다. 다양한 친환경 식품과 고품질 건강기능식품 판매는 물론 전문교육을 받은 가맹점주가 직접 건강상담 서비스까지 한다.
정기 사업설명회는 2012년 1월 13일, 27일 오후 4시 올가홀푸드 방이점에서 진행되며 매월 둘째, 넷째 주에도 지속적으로 올가홀푸드 방이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과 일정은 홈페이지(www.nho.co.kr)나 문의전화(02-2144-1241)로 확인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내추럴하우스 바이 올가’ BI(Brand Identity)는 생명의 근원이 되는 땅을 상징하는 갈색과 자연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녹색으로 표현했다. 기존 올가홀푸드 로고의 정체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내추럴하우스를 목각도장 프레임 안에 담아 안전한 상품을 전달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과 품질을 자신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올가홀푸드,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입력 2011-12-28 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