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풀무원은 계란 연매출 500억원 돌파를 기념해 계란 신선도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연중 캠페인을 펼친다.
풀무원식품은 21일 계란 매출 500억원 돌파 기념으로 ‘애정란(애매한 것들을 정해주는 계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계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품질 좋은 계란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과 궁금증을 풀어주는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풀무원은 소비자들이 계란에 대한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트위터 계정인 ‘풀무원 계란박사의 애정란’ (twitter.com/pulmuonegg)을 개설했다. 또 ‘찾아가는 풀무원 계란박사’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20명 이상의 단체 및 모임에서 신청하면 매월 2팀을 선정, 풀무원의 계란 전문가들이 신청자를 직접 찾아가 계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계란 제품도 증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청은 트위터에서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풀무원 계란, 연 매출 500억 돌파 기념 캠페인
입력 2011-12-21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