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열린 경영 실천 위한 우수 고객제안 포상

입력 2011-12-20 14:27

[쿠키 건강] 건보공단은 올해 공단에 접수된 고객제안 중 우수한 제안을 뽑아 포상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하 건보공단)은 올해 공단에 접수된 고객제안 중 국민이 공감하는 서비스를 실현하고 현장 실무에 적용이 가능한 우수한 제안을 뽑아 포상했다고 20일 전했다.

건보공단에서 운영하는 고객제안제도는 국민의 참여기회 확대와 양방향 소통으로 국민의 소리를 공단 경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제도다. 올해는 1070건의 고객제안이 접수됐으며 그 중에서 ‘블로그와 위젯을 연계하는 방안’ 등 6건을 포상했다.

이날 김종대 이사장은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국민 곁에서 국민의 평생건강을 지키는 세계 최고의 건강보장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