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호주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가 임산부를 위한 멀티 비타민, ‘프레그넌시& 브레스트피딩 골드(PREGNANCY & BREAST-FEEDING GOLD)’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레그넌시&브레스트피딩 골드’는 블랙모어스 전 제품 중 판매 2위를 기록중인 블랙모어스의 히트상품으로, 임신을 계획중인 가임기 여성과 임산부, 수유부 여성들의 영양 밸런스를 맞춰 주는 멀티 비타민이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임신을 준비중인 가임기 여성과 임신 중인 임산부부터 수유를 하는 산모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함유한 차별화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에는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베타카로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E,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등이 포함됐다.
또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꼭 필요한 엽산, 에너지 생성과 신경발달에 필요한 요오드,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분 등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3종, 그리고 오메가-3(DHA 125mg, EPA 25mg)가 함유됐다.
회사 관계자는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한 캡슐에 담아 임신 전후 부족해지는 영양소를 간편하게 채워줄 수 있는 편리성과 환경호르몬에 노출될 우려가 있는 플라스틱 용기 대신, 습도, 산소, 빛의 투과를 낮춰 제품의 품질 유지에 가장 적합한 진한 갈색병 용기를 사용해 제품 변질 우려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안전성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블랙모어스의 ‘프레그넌시&브레스트피딩 골드’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프레그넌시&브레스트피딩 골드’ 가임기여성·임산부 위한 멀티비타민
입력 2011-12-18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