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 메이크업, 이렇게 하자

입력 2011-12-14 10:55

[쿠키 건강] 연말 파티에서 세련되고 엣지있는 매력으로 돋보이고 싶다면 컬러 아이라인을 활용하는 것을 권한다.

파티 시즌이면 전문 메이크업 샵에서 공들여 풀 메이크업을 완성하곤 하지만 오히려 과한 화장으로 자칫 실패할 수 있다. 이때 컬러 아이라인을 활용하면 보다 간편하고 손쉽게 세련된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젤프레소 펜슬젤라이너를 활용한 연말 파티 메이크업 룩 ‘젤프레소 그린 홀리데이’를 제안한다고 14일 전했다.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 스타일로 단아한 분위기를 완성하고 선명하게 올라오는 제이드 그린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화려하고 강렬한 포인트를 완성한 메이크업 룩이다. 여기에 생생한 플럼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아이 컬러와 보색 대비를 이뤄 클래식한 매력을 더했다.

젤프레소 그린 홀리데이룩은 스몰 페이스 BB로 피부 표현한 뒤 아트 블러셔로 우선 피치로 페이스 윤곽을 완성한다. 여기에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 제이드 그린을 이용해 눈 윗라인을, 조금 위 아이홀 부분에 또 다른 라인을 그려 브러쉬로 스머지 함으로써 강렬한 포인트를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다이아몬드 립스틱 핑크 플럼으로 아이 컬러와 보색 대비를 이루는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클리오의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가장 드라마틱한 표현이 가능한 것이 바로 아이 메이크업. 화려한 색채감의 변형 아이라인 표현은 세련되고 신비로운 느낌을 완성해 줄 것이다”며 “제이드 그린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컬러로 생생한 컬러감이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