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2011 겨울 빅 세일 실시

입력 2011-12-12 10:25

[쿠키 건강] 에이플씨앤씨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이 올 한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2011 겨울 빅 세일’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미샤 매장 및 온라인 뷰티넷 사이트에서 동시 진행되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행사 오픈 첫 날부터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미샤’가 장 시간 올라 있는 등 히트 제품이 많이 탄생한 올해의 연말 빅세일을 기다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10월에 출시되고 7주 만에 8만개 이상 판매되며 국민 에센스로 등극한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역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이벤트 오픈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올해 고객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공신력 있는 매체를 통해 미샤의 제품력을 당당히 입증 받았을 뿐 아니라 올해의 신제품이 모두 히트 제품으로 자리잡는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냈다” 며 “내년에도 더욱 더 고객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는 미샤가 될 것이다” 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