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요즘 유난히 변덕스러운 겨울 날씨로 인해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피부관리에만 신경 쓰고 건조해지는 대기와 차가운 바람으로 인해 거칠어지는 머리카락까지 신경 쓰는 이는 드물다. 한번 손상된 모발은 쉽게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관리를 충분히 해주는 것이 좋다.
9일 르네휘테르는 추운 겨울에 외부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푸석해지는 모발을 위한 제품을 소개했다.
변덕스러운 날씨와 외부환경에도 끄덕없는 촉촉하고 힘있는 건강한 머리결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손실된 영양을 보충해주고 모발 타입에 따른 케어가 필요하다.
건조한 두피와 모발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르네휘테르는 ‘까리떼 인텐스 뉴트리션 오일’을 추천했다. 이 제품은 수분지질막 재형성으로 두피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두피와 모발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세포를 재생시켜준다.
겨울철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이기도 하면서 새해를 맞이해 모임이 많을 시기이기도 하다. 이에 모임을 위해 펌이나 염색 등 스타일링 변화도 많아 모발이 손상되기 쉽다.‘오카라 컬러 마스크’는 콩에서 추출한 단백질 복합체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모발 친화력이 우수하고 손상된 모발을 재생해주고 탄력을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추운 겨울철 건강한 모발 관리
입력 2011-12-09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