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경기도 파주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경기 파주시 교하동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의 프리미엄 식당가 B동 3층에 입점한 스쿨푸드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점은 40평, 60여 석 규모의 몰형이다. 최고급 카페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빈티지한 우드 벽채와 탁자, 의자 등의 가구, 모던한 아트웍, 위생적인 오픈 주방을 채택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1시이며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경기도 파주출판단지에 지난 2일 문을 연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폴스미스, 멀버리, 발리 등 유명 패션 브랜드 등 2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 문화센터, 롯데시네마, 뽀로로 키즈 카페 등 문화시설을 마련하는 등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가 복합된 국내 최대 규모(건축 연면적 15만473㎡·영업면적 3만5428㎡)의 아울렛이다.
인근에 교하신도시가 위치해 있고 자유로, 제2자유로를 통한 서울과의 접근성이 높고 주변에는 임진각, 통일전망대, 헤이리 예술마을, 경기영어마을 등 가족 단위 관광지가 발달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신세계 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에 이어 파주 지역에 두 번째로 오픈 한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점은 파주를 대표하는 문화공간인 파주출판단지 안에 위치해 서울·경기북부지역 소비자들에게 스쿨푸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스쿨푸드,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점’ 오픈
입력 2011-12-08 1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