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빠리치킨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

입력 2011-12-08 11:32

[쿠키 건강] 치킨 브랜드 BBQ는 7일 경기도 이천의 치킨대학에서 전국의 가맹점 사장님 300여 명과 제너시스BBQ그룹 윤홍근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빠리치킨 출시 기념 선물 대잔치’ 제3차 추첨식을 열었다.

BBQ 신메뉴 ‘빠리치킨’ 출시를 기념해 이번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 BBQ는 앞서 지난 23일과 30일 열린 1,2차 추첨식에서도 행운의 주인공 48명에게 푸짐한 명품 경품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날 열린 3차 추첨식에서는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과 가맹점 사장님들이 직접 추첨을 진행하고, 추첨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공정성을 기리기 위해 현직 경찰관을 대동하는 등 당첨자 선정에 심혈을 기울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엄정한 과정을 거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총 24명. 이들 중 신희영 씨를 포함한 20명은 최신 구찌 가방을, 오진수 씨 등 4명은 아이패드2를 받았다.

BBQ빠리치킨 출시기념 선물 이벤트는 2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14일에는 네 번째 행운의 주인공이 선정될 예정이다. 특히 응모 기간 동안 5회 이상 응모한 자에게는 28일 열리는 5회 차 추첨에서 또 한 번의 특별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방법은 BBQ치킨을 먹고 받은 응모권에 적혀 있는 번호를 BBQ홈페이지(www.bbq.co.kr) 혹은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www.itemmania.com)에 들어가 등록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구찌 가방과 아이패드2 외에도 치킨상품권,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