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레스토랑, 다양한 연말 송년 이벤트 선봬

입력 2011-12-08 10:51
[쿠키 건강] CJ푸드빌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이 많은 송년을 맞이해 가족,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내놓았다. 특히 이번 송년 메뉴는 관계사인 CJ제일제당과의 협업을 통한 스테이크를 출시하는가 하면 중식(차이나팩토리), 씨푸드(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 등 다채로운 게 특징이다.

빕스(www.ivips.co.kr)는 CJ제일제당의 기름 한 방울도 넣지 않은 깨끗한 프리미엄 두부, ‘행복한 콩’과 함께 건강한 스테이크 메뉴(메뉴명: 행복한 콩 두부 칩 안심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 메뉴는 두부요리에 관심이 많은 영화배우 고소영이 직접 참여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빕스는 신메뉴와 함께 연말을 맞아 행복한 콩 두부 칩 안심 스테이크와 빕스의 인기 스테이크를 조합한 러브 세트와 쉐어 세트를 1월 31일까지 주문 고객에게 빕스 샐러드바 20회 이용권, 콘서트 티켓, 스키리조트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주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www.seafoodocean.co.kr)과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피셔스마켓 (www.fishersmarket.co.kr)도 내년 1월 31일까지 새로운 메뉴와 함께 100% 당첨 이벤트의 행운을 준비했다.

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16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 해 동안 가장 사랑 받았던 인기메뉴들을 엮은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한 세트 메뉴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백설 바삭한 튀김가루와 백설 사리원 불고기 양념을 제공하고 용평리조트 숙박권, 용평 스키장 종일 이용권, 워커힐 아이스링크 입장권 등 올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