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베이커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21종 출시

입력 2011-12-06 15:04

[쿠키 건강] 크라운베이커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예술적인 크리스마스(Artistic Christmas)’를 콘셉트로 지난해 실시한 ‘제1회 크라운 아트베어 디자인 공모전’ 입상작 디자인을 활용, 8종의 케이크를 포함해 총 21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아울러 크라운베이커리는 지난해에 이어 ‘제2회 크라운 아트베어 디자인 어워드(Crown Artbear Design Award)’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트베어’ 곰 인형을 선물로 증정하고, 아트베어를 예쁘게 꾸며 보내면 심사를 통해 총 6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 오는 12일~18일 까지 크라운베이커리 안국점, 부산 서부터미널점, 광주 충장로점 등 전국 6개 매장에서 높이 160cm인 대형 아트베어 페인팅 퍼포먼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페인팅 전문 작가들의 작품시연과 함께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작가들의 코칭을 받아 아트베어 디자인과 페인팅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크라운베이커리는 연말연시를 맞아 나눔실천단체인 굿피플과 불우이웃돕기 등 기부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지난 3일 시청광장에서 열린 대형 트리 점등행사인 ‘2011 대한민국 성탄축제’에 조각케이크 5종 2,000개와 아트베어 인형 800개를 후원했다. 12월 중에는 굿피플과 ‘아프리카 빈곤아동 돕기’ 협약을 맺고 더욱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