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치킨 브랜드 BBQ는 지난 23일 경기도 이천의 치킨대학에서 ‘빠리치킨 출시 기념 선물 대잔치’ 추첨식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BBQ 신메뉴 ‘빠리치킨’ 출시를 기념해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기 위한 것으로, 이날 추첨식은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과 BBQ 해외 파트너(BBQ에 대한 독점적인 사업권을 가진 글로벌 파트너)들이 참석하여 직접 추첨했다.
특히 추첨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경기도 이천 소속 경찰관이 출동하여 입회하는 등 BBQ는 당첨자 선정의 공정성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이날 엄정한 과정을 거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총 24명. 이들 중 이상철 씨를 포함한 20명은 최신 구찌 가방을, 박현정 씨 등 4명은 아이패드2를 받는다.
BBQ빠리치킨 출시기념 선물 이벤트는 다음 달 2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총 5회에 걸쳐 추첨식이 진행된다. 특히 5회 이상 응모한 자는 마지막 5회 차 추첨 때 또 한 번의 특별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BBQ치킨을 먹고 받은 응모권에 적혀 있는 번호를 BBQ홈페이지(www.bbq.co.kr) 혹은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www.itemmania.com)에 들어가 등록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구찌 가방과 아이패드2 외에도 치킨상품권,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BBQ ‘빠리치킨 출시 기념 선물’ 추첨 진행
입력 2011-11-24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