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 진행

입력 2011-11-24 10:36
[쿠키 건강]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인터렉티브 필름’을 도입, 여성소비자만을 위해 차별화된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스프레소의 캠페인 사이트(www.nespresso-campaign.co.kr)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 무비 ‘네스프레소 스토리’는 소비자들이 주인공이 돼 선택하는 내용에 따라 상황이 새롭게 진행된다.

영상을 보는 소비자가 자신의 사진을 입력하면 여주인공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뮤지컬 배우 유건우와 함께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소비자 참여형 무비 스타일로 전개된다.

네스프레소 마케팅팀 박성용 팀장은 “더욱 가까이에서 소비자와 소통하고 최고의 커피 경험을 전달하고자 이번 인터렉티브 무비를 제작하게 됐다”며 “국내 프리미엄 커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대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인터렉티브 무비 이벤트는 오는 2012년 1월 2일까지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영상을 보다가 캡슐을 맞추는 깜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라티시마 머신(총 65명), 에스프레소 컵세트(총 135명), 8만원 할인 바우처, 5만원 할인 바우처 등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