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0종 출시

입력 2011-11-21 14:28

[쿠키 건강]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와츄원(What do you want)’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20종을 출시한다.

‘와츄원’은 4~8가지 맛을 하나의 케이크에서 골라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조각 케이크로 전 세계 배스킨라빈스 중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배스킨라빈스 베스트셀러인 엄마는 외계인,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산타클로스, 스노우맨 등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스노우맨 캐릭터를 활용한 ‘러블리 스노우 쥬빌레’ 와 ‘미스터 팝핑 스노우’, 하얀 콧수염이 매력적인 ‘헬로우 산타’, 아기곰 캐릭터 케이크 ‘웃음 가득, 크크’ 도 눈길을 끈다. 가격은 2만30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와츄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와츄원 아이스크림 케이크 조각을 맞춰 완성하거나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싱글킹 아이스크림 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