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LG생활건강, ‘숨 A-타임 에센스’ 출시

입력 2011-11-07 16:42

[쿠키 건강] LG생활건강은 발효화장품 ‘숨 A-타임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자연발효 브랜드 ‘숨’은 국내최초로 선보인 자연발효 화장품이라는 컨셉 아래 차별화된 사용감과 탁월한 피부 개선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로 대표적인 발효화장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숨 A-타임 에센스’는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이후 화장이 뭉치거나 들뜰 때 또는 피부가 점차 건조해 얼굴이 당기는 현상 등을 간편하게 해결해 주는 매우 이색적인 에센스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 제품에는 잉카제국의 슈퍼곡물로 불리우는 ‘퀴노아’와 3가지 허브성분인 오트, 라즈베리, 별꽃 등의 성분이 함께 들어있어 피부의 수분이 빠져 나가지 않도록 풍부한 영양과 보습성분을 피부에 전달해 준다.

특히 숨 브랜드는 화장을 흐트러지게 만드는 오일과 계면활성제를 넣지 않은 특수한 제형을 개발해 피부가 메이크업으로 덮여 있을 때에도 수많은 땀샘과 연결된 땀구멍과 모공을 통해 발효 영양분과 수분이 고스란히 전달되도록 설계했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낮 동안의 피부 수분과 영양 손실을 보충해 주는 ‘숨 A-타임 에센스’는 내용물이 퍼프에 베어 나오면 표정주름 등 건조해 지는 부위에 톡톡 두드리며 발라주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