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애드, ‘훼라모아 토털솔루션 크림’ 본격 출시

입력 2011-11-04 14:30

[쿠키 건강] 헤어애드가 기능성 크림‘훼라모아 토털 솔루션 크림’을 본격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훼라모아(Feramoa) 토털 솔루션 크림’은 노벨 생리의학상 통해 밝혀진 상피세포 성정인자인 EGF 물질 휴먼올리고펩타이드 외에 20여 가지 한방 추출물, 미백에 알부틴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캐비어 추출물 등 총 60여 가지의 핵심원료를 바탕으로 개발된 상품이다.

피부노화란 새로 생성되는 세포 수가 소멸되는 세포 수보다 적을 때를 말한다. EGF는 인체의 피부 속에 존재하는 세포 생장을 촉진하는 물질이다.

유아기에는 피부 속 EGF가 풍부해 표피세포 분열과 증식에 대한 촉진작용이 왕성해 새 세포가 노화세포에 비해 많기 때문에 윤기 있고 탱탱하지만 30대에 들어서면서 EGF 함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새 세포보다 노화세포가 많아지게 된다.

이 제품은 남녀노소,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크림 하나만 사용해도 되고 기초화장의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양볼, 이마, 코, 턱에 조금씩 나눠 놓고 손끝으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눌러주듯이 흡수시켜 주면 된다.

이한용 헤어애드 대표는“헤어애드 마라켄 토털 솔루션 크림은 협력업체인 뷰앤코스를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청에 미백 기능과 주름개선 기능에 대해 2중 기능성화장품으로 신고를 마쳤다”며 “제조물책임보험에 가입된 안전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