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좋은병원 즐겨찾기 포스터 공모전 시상

입력 2011-11-03 16:52

[쿠키 건강]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은 3일 서울 서초동 본원에서 전 국민들 대상으로 실시한 ‘좋은 병원 즐겨찾기’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이번 포스터 공모전의 대상에는 경기도 군포에 거주하는 윤치호·윤상호 씨가 출품한 ‘좋은 병원이 한눈에 보입니다(사진)’가 선정됐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 100만원이 수여됐으며, 우수상 수상자 30명에게도 상장과 상금이 전달됐다.

지난달 4일부터 21일까지 실시된 월 4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 ‘좋은 병원정보 즐겨찾기’포스터 공모전은 심사평가원에서 제공하는 ‘병원평가정보 서비스’를 국민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실시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대학생, 직장인, 주부, 의사, 군인 등 다양한 직업군이 참여해 병원평가정보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주종석 심사평가원 홍보부장은 “이번 포스터 공모전을 통해 ‘병원평가정보’ 서비스를 국민에게 쉽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국민들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병원평가정보 서비스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