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 소셜게임 마케팅 개시

입력 2011-11-03 15:33
[쿠키 건강]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가 소셜네트워크게임 ‘카페스토리아’와 함께 전략적 제휴 프로모션을 13일까지 진행한다.

‘카페스토리아’는 게임 유저가 카페를 소유하고 커피, 차, 와플 등의 여러 가지 음식을 만들어 가상의 손님에게 팔아 수익을 내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9만 명의 게임 유저를 보유한 국내 인기 소셜게임 중 하나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페스토리아 유저가 카페를 운영하면서 게임 속에 입점한 T.G.I.프라이데이스 매장에 방문해 게임 내 2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캐시콘(CashCon) 혜택과 OK 캐쉬백 포인트 적립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T.G.I.프라이데이스 온라인 매장에 게임 유저가 방문, 게임 속 손님들의 말풍선에 나오는 ‘스트로베리 바나나 콜라다’ 음료 아이템을 3회 클릭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완료 후 유저가 입력한 이메일로 T.G.I.프라이데이스의 베스트 얼티밋 음료, ‘스트로베리 바나나 콜라다’ 1잔 무료 쿠폰이 전송된다.

또한 게임 유저가 경영하는 카페에서 베지터블, 쉬림프, 비프 스큐어 음식을 각각 1개씩 만들면 미션이 클리어 되며, OK 캐쉬백 7,000P 적립 쿠폰 또는 콤비네이션 스큐어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을 통해 받은 쿠폰은 T.G.I.프라이데이스 전국 매장에서 12월 4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