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2010년, 수 천 건에 가까운 패러디물을 양산하며 ‘한 뚝배기 하실래예~’라는 유행어를 만들어 냈던 ‘쌀국수 UCC’가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왔다.
로버트 할리와 하재익군이 열연하는 이번 UCC는 농심의 신제품인 ‘쌀국수 짬뽕’이 출시와 함께 선보인 총 4편의 시리즈 형식 UCC다. 새롭게 출시된 ‘쌀국수 짬뽕’을 아버지와 아들이 먹어보고 그 맛을 표현하면서 생기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하재익군은 최근 한 TV 예능프로그램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해 출중한 외모와 속 깊은 이야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소개되는 UCC의 관전 포인트는 로버트 할리씨와 하재익군의 익살스런 대립구도다. 쌀국수짬뽕을 먹어본 하재익군이 자신 있게 그 맛을 표현하지만 아버지 할리는 아들의 표현이 자신의 유행어인 “한뚝배기 하실래예~” 만큼 구수하지 못하다며 핀잔을 주는 등 애드립을 주고 받는다. 특히 4편인 ‘서울메이트 패러디편’은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한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서울메이트’를 구수한 사투리가 일품인 로버트 할리와 하재익군이 특유의 억양으로 맛깔스럽게 소화했다. 4편 모두 실사와 이미지를 결합한 촬영기법을 사용하여 제작한 것도 특징이다.
로버트할리와 아들 재익이의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은 농심 쌀국수 짬뽕 UCC는 다양한 이벤트와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농심의 온라인 가상마을 ‘농시미(www.nongshimi.com)’ 에서 감상할 수 있다.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쌀국수짬뽕’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쌀면에 오징어, 버섯, 건파 등 푸짐한 건더기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정통 짬뽕이다. 특히 쌀로 만든 면발이 밀가루 면에 비해 쫄깃하고 식감이 부드럽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농심 ‘한 뚝배기 하실래예~’ 2탄 나왔다
입력 2011-11-03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