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생활한방스토어 보움(www.bo-um.com)이 추워지는 날씨에 ‘녹용의 과학을 담은 보움액’ 남성용, 여성용 총 2종을 출시했다.
1일 보움에 따르면 ‘녹용의 과학을 담은 보움액’은 노화를 억제하고 피로를 회복 시켜주는 작용이 탁월한 녹용 한 냥(37.5g) 들어 있어 심신 건강 회복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좋다. 특히 보움액은 뉴질랜드 청정지역 프리미엄 녹용을 발효시켜 녹용의 비린 맛과 누린 맛을 제거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남성을 위한 ‘녹용의 과학을 담은 남성 보움액’(30포 파우치형, 24만원)은 녹용 한 냥(37.5g)과 함께 대추, 건생강, 백작약, 황기, 당귀, 백복령, 숙지황, 오미자, 감초 등의 식물혼합추출물이 들어있다. 의욕이 떨어지는 남성, 특히 기가 허하고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의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에 좋다.
여성을 위한 ‘녹용의 과학을 담은 여성 보움액’(30포 파우치형, 24만원)은 심신이 지친 어머니들을 위한 보약이며 갱년기 증상이 염려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남성 보움액과 마찬가지로 녹용 한 냥(37.5g)과 함께 식물혼합추출물이 들어있다. 집안일과 자녀양육으로 인한 스트레스, 건망증, 무기력증 등에 좋다.
한편 보움은 KT&G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생활한방스토어’로, 치료의 목적 보다는 일상에서 건강을 지키는 예방에 가까운 ‘셀프 메디케이션 서비스(Self-Medication Service)’를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신제품] 보움, ‘녹용의 과학을 담은 보움액’ 2종 출시
입력 2011-11-01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