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필립스전자는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인 필립스 세코(Saeco)의 ‘2011 소비자의 선택’ 커피머신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매장에서 필립스 세코의 모든 전자동 머신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필립스 에어프라이어(5명), 소닉케어(10명), 파리바게트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제품에 따라 트리니다드 고급 커피원두도 증정한다. 해당 필립스 세코의 제품은 전국 백화점, 할인점, 양판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11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은 각 부문별 업종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 결과를 반영해 선정됐다. 필립스 세코는 작년 9월 국내에 런칭한 이후 3개월 만에 국내 1위를 달성한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이번에도 역시 인기를 바탕으로 당당히 커피머신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집에서도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필립스 세코만의 기술력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혁신적인 다양한 제품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필립스 세코 ‘소비자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입력 2011-10-31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