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쏘테 파스타 라이브 쿠킹 클래스 블로거 모집

입력 2011-10-26 10:17
[쿠키 건강] 한국 피자헛이 피자헛의 쉐프와 함께 프리미엄 파스타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쏘테 파스타 라이브 쿠킹 클래스에 참여할 블로거 10명을 모집한다.

이번 쿠킹 클래스는 정통 파스타 레시피를 전수 받은 요리사로부터 갓 볶아 만든 피자헛 쏘테 파스타의 요리 노하우를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10명의 블로거가 실습하게 될 쏘테 파스타는 뜨겁게 달궈진 팬에 짧은 시간 동안 볶아 신선한 재료의 질감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파스타로, 최근 ‘파스타 주문시 피자 50% 할인’ 이벤트와 함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이다.

쏘테 파스타 라이브 쿠킹 클래스는 11월 4일 11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피자헛 정태영 쉐프가 쏘테 파스타 인기 메뉴인 ‘로얄 카르보나라’와 ‘포모도로 씨푸드’를 시연한 후, 블로거들이 현장에서 직접 쏘테 파스타를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요리 전문 커뮤니티인 ‘은샘이네 초보요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쿠킹 클래스 블로거 모집 게시물을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쿠킹 클래스에 참여해야 하는 사연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