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퓨어, 패키지 리뉴얼

입력 2011-10-25 13:56

[쿠키 건강] 매일유업 퓨어가 브랜드 론칭 2년을 맞아 강력한 LGG 유산균을 내세워 장(腸) 건강 기능성을 강조하는 새로운 패키지(package)로 리뉴얼 된다.

매일유업은 17일 마시는 퓨어LGG의 LGG유산균을 패키지에 강조해 소비자들이 어떤 유산균이 들어있는지 쉽게 확인하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고 밝혔다..

또한 여러 개 제품을 하나의 포장에 담은 멀티패키지(multi package) 디자인도 ‘장 속까지 쭉! 장 속에서 착! 장 구석구석 씽!’이란 문구를 신규로 삽입했다.

퓨어 브랜드매니저 위기정 과장은 “마시는 퓨어LGG에 들어있는 LGG 유산균은 전 세계적으로 연구논문만 600 여 편에 달할 정도로 다양한 건강 효과가 연구된 검증된 유산균”이라며 “기존의 무첨가와 더불어 강력한 LGG 유산균의 장(腸) 건강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직접적이고,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시는 퓨어LGG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향후 장 건강 발효유로서 브랜드 위상 및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