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코리아, ‘센시비오 H2O’ 정품인증 홀로그램 부착

입력 2011-10-21 14:15

[쿠키 건강] 바이오더마 코리아는 프랑스의 ‘수분클렌징 센시비오 H2O(사진)’를 출시하고, 정품 인증을 위한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했다고 21일 밝혔다.

센시비오 H2O는 우리나라에 공식 출시되기 전 병행수입 또는 불법 수입업자를 통해 들어온 제품이 온라인에서 유통되는 경우가 많았다.

이와 관련 바이오더마 코리아는 프랑스 본사가 인정하는 유일한 공식 수입 업체로, 소비자들이 정식 수입되지 않은 제품 구입으로 입는 피해를 막기 위해 홀로그램 스티커 부착을 확인하고 구입하기를 적극 권장했다.

회사 측은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지 않은 제품은 바이오더마 코리아를 통한 정식 수입품이 아니기 때문에 제조일과 유통기한 등 애프터서비스(A/S) 보증을 받을 수 없다고 설명했다.

바이오더마 코리아 측은 “센시비오 H2O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무자극 클렌징워터로 깨끗한 세정력과 더불어 촉촉한 보습력을 자랑한다”며 “센시비오 H2O는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줘 피부 생태계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프랑스의 대표 더모 코스메틱 클렌징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센시비오 H2O는 전국 올리브 영에 단독 런칭됐으며, 10월 한 달간 센시비오 H2O 500ml 구매시 100ml 정품이 추가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1월부터는 국내 피부과의원과 약국, 드럭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