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믹스, ‘스마트룩스’ 사용자들과 성공사례 공유

입력 2011-10-19 09:47

[쿠키 건강] 스마트룩스(SMARTLUX) 제조사인 메드믹스는 최근 르네상스 서울호텔에서 스마트룩 사용자와 도입을 검토하는 병원 대상의 유저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제품 출시 후 두 번째인 이번 행사에는 6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메드믹스 측은 피부과 모든 영역과 성형외과 수술 후 상처 회복에 사용돼, 환자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는 스마트룩스가 불황기 차별화된 병원운영을 위한 선택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날 중앙대병원 피부과 김범준 교수는 ‘기존 LED 제품의 비교분석과 스마트룩스의 임상사례’ 주제를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의 스마트룩스의 임상실험 자료들을 소개했다.

이어 노낙경 리더스피부과 원장이 프락셔널 레이저 박피술 후 재생치료 사례라는 제목으로 강한 치료를 요하는 레이저 사용 후 스마트룩스를 사용해 멍과 붓기, 홍반 등이 빠르게 감소해 환자들이 일상생활에 최대한 빨리 복귀할 수 있다는 의견도 제시했다.

이외에도 발표자들은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여드름 치료는 최대한 빠르고 편하게 치료할 수 있으며, 치료과정에서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줄여주면서도 확실한 효과를 낼 수 있어 환자의 입장을 최대한 고려하는 치료라고 설명했다.

패널 토의 시간에는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수익창출과 차별화된 병원 전략으로서 스마트룩스의 구체적인 사용법, 피부과의 주요 관심사인 여드름, 탈모치료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메드믹스 측은 “앞으로도 유저들이 다양한 적응증에 이용되는 스마트룩스를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유저들의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공유할 것”이라며 “사용자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는 제조사로서 노력을 적극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