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누, 대한민국 최저가 고기백화점 ‘AZ쇼핑’ 론칭

입력 2011-10-17 17:05

[쿠키 건강] 한우대중화에 앞장서온 농업회사법인 다하누가 소, 돼지, 닭, 오리, 양 등 모든 축산물을 전국 최저가로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기백화점 ‘AZ쇼핑’(www.azshopping.co.kr)을 론칭 한다.

다하누 ‘AZ쇼핑’은 산지에서 축산물을 직접 구매해 불필요한 유통 절차를 대폭 축소, 유통 마진을 최소화해 전 품목을 전국 최저가로 판매한다. 특히 경영인에서 농민으로, 다시 농민 경영인으로 변모한 최계경 다하누 대표는‘생산자와 소비자를 모두 이롭게 한다’는 경영이념에 맞게 AZ쇼핑을 생산자에게는 적정 수익과 안정된 판로를, 소비자에게는 유통마진 제거를 통한 저렴한 가격으로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축산물을 제공하는 장으로 성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21일부터 판교와 수진점 2곳 매장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는 AZ쇼핑에서는 한우, 돈육, 계육, 양념육, 햄, 소시지 등 모든 종류의 고기는 물론 채소와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해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정육, 바비큐, 즉석식품 코너뿐 아니라 매장에서 고기를 구입한 후 근처 식당에서 상차림 비용을 지불한 후 신선한 고기를 구입 즉시 맛 볼 수 있는 식당코너도 함께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다하누 AZ쇼핑 외의 타 매장에서 구매한 고기가 다하누 보다 싸면 그 구매금액의 차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공격적인 마케팅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21일 하루 동안 AZ쇼핑 판교 매장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인기 품목 ‘반에 반값 할인 이벤트’와 김장철을 맞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배추3포기를 무료로 선물하는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 신선한 육회와 육사시미를 맛볼 수 있는 오픈 기념 시식회도 열릴 예정이다. 이 외에도 멤버쉽 회원 가입 고객에 한해 다하누 인기가공품인 다하누 곰탕과 다하누 육포의 3+1 증정 행사, 아이들 영양간식인 다하누 고로케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영업시간은 정육, 바비큐, 즉석식품코너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식당코너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성남수진역점(031-758-9909), 판교점(031-757-9891)으로 문의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