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헬스원, 다이어트 실패담 사연 응모 이벤트

입력 2011-10-13 13:52
[쿠키 건강] 롯데제과 건강사업부 롯데헬스원은 ‘나의 다이어트 실패담’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당첨자에게 다이어트 마테와 마테 식단을 제공한다.

‘나의 다이어트 실패담’ 이벤트는 롯데헬스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응모기간은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다. 다이어트 실패와 관련된 사연들 중 가장 감동적이고 재밌는 8개의 사연을 뽑아 롯데헬스원 다이어트 마테 1셋트(시중 판매가 9만원)를 증정한다. 5주 동안 평균 6.3kg 이상 감량에 성공한 마테다이어트 체험단이 실천했던 마테 식단까지 제공하여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한달분량의 제품과 식단을 지원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0일 롯데헬스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헬스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나의 다이어트 실패담’ 코너를 통해서도 사연을 응모할 수 있다.

롯데헬스원 관계자는 “누구나 한번 이상은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실패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더욱이 추워지는 가을, 겨울철은 계절특성상 움직임이 덜하고 옷이 두꺼워 지면서 옷으로 살을 가릴 수 있다는 생각에 몸매관리에 더욱 소홀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방심하면 여름내 힘들게 뺐던 살이 다시 찔 수도 있기 때문에 계절에 관계없이 365일 꾸준히 몸매관리 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전했다.

롯데헬스원 다이어트 마테는 작년 출시되어 롯데홈쇼핑 완판을 기록하고 100억 이상 매출을 견인한 제품이다. 다이어트 마테는 중남미 국가에서 재배되는 천연허브 마테를 소재했으며 마테는 항비만 효과가 있는 폴리페놀, 사포닌, 클로로겐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다이어트에 좋은 천연원료다. 롯데헬스원 다이어트 마테는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강재헌 박사와 롯데중앙연구소가 오랜시간 공동연구 끝에 개발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식약청으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제품이다.

한편, 롯데헬스원은 다이어트 마테에 이어 마시는 피부재생음료 스킨5(스킨파이브)를 출시하고 뷰티앤헬스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